[직구후기] 타오바오 colgate 치솔 세트 12+2






이젠 사다사다 치솔을 샀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중국직구 타오바오 구매대행 

중국 배대지는 "타배"에서~


http://tabae.co.kr/


언제나처럼 

튼튼한 박스에 포장되어 

안전하게 도착!



배대지에서 도착한 박스안

왼쪽 위 구석에 작은 상자



딱맞는 상자에 포장되어

중국 배대지에 도착.



배대지에서 내 택배를 

확인해주고

검수해주는 것을 

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


나는

내가 무엇을 샀는지 

어떤걸 샀는지 

나보다 먼저 열어보고 

뜯어보는 것을 그닥 원하지 않는다.


그래서

배대지에서 택배 무검수로

택배박스 째~ 포장해 한국에서 받는다

ㅋㅋㅋㅋ


과대포장과 배송비 폭단을 맞을 때도 있지만

가끔 판매자가 

서비스로 넣어준 것도 그대로 들어있고~

택배안에 또 택배~

재미지고 좋다!!



 





암튼!!


이젠 사다사다 치솔을 샀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~

진짜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한국에서는 

항상 OralB를 사용했었는데

가격이 많이 비싸지고

지겨워져서

새로 바꿔볼까 하던 차에

여전에

해외에 있을 때 많이 사용하던

콜게이가 생각났다.



역시

타오바오에는

없는게 없다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colgate 중간모 12개 + 2개


사진처럼

플라스틱 특에 꽂아진채로

12팩 비닐포장되어있고

그리고

낯개 2개가

들어있었다.






중간모여서

확실히 뻣뻣한 느낌이 있다.


사용해보았는데

가끌하니

플라그가 잘 닦이는 느낌..





지금은 19위안

내륙배송비 무료

득템!!!

ㅋㅋㅋㅋㅋ




중국직구

타오바오 주소공유



구경가기↓↓↓


https://item.taobao.com/item.htm?spm=a1z09.2.0.0.1de12e8dtk3kji&id=558749460514&_u=l11oaqtsf244











WRITTEN BY
super LAZY
................ 중국 타오바오 1688 정보 공유 ................ 궁금한 점은 덧글주세요 ...............

,